안녕하세요,D님들,아빠딜러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푸조207cc 수리 2탄 입니다.
1.안개등 커버가 없어서 중고 부품으로 주문 했는데,드디어 도착 했습니다.
좌우 안개등이 크롬으로 되어 있습니다.장착은 밀어 넣으면 딸깍하고 들어 갑니다.
안개등 커버 수리 완료 되었습니다.
푸조207cc 소음기수리 하였습니다 장안동중고차 매매단지 장안오토랜드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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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조207cc 소음기수리 하였습니다 장안동중고차 매매단지 장안오토랜드 주접기/펴기
2.소음기가 터져 있어서 리프팅을 합니다.소음기도 정품은 너무 비싸서 중고 부품을로 구했습니다.
언더 스트럿바도 장착되어 있습니다.선회 시 차량의 뒤틀림을 홀딩해 줍니다.
소음기는 촉매 뒤부터 끝까지 이어져 있습니다.작업하려면 리어 토션빔을 탈거해야 하는데,일이 너무 커지는것 같아 커팅해서 나중에 연결하기로 했습니다.
중고 소음기 입니다.
이렇게 장착을 편하게 하기위해 반을 커팅 했습니다.
소음기가 너무 길어서 그대로 장착하려면 일이 너무 커집니다.소음기는 연결브라켓이 있으면 커팅후 연결이 가능하니 그 방법을 선택 하였습니다.
이전 소음기는 과감히 잘라서 탈거 했습니다.
새로 준비한 소음기로 교환 해줍니다.
커팅한 부분은 브라켓을 연결하여 다시 연결해 주었습니다.
3.엔진 오일팬에서 오일 누유가 있습니다.오일팬 볼트에서 누유 됩니다.이전 오일 체인지 시 누유를 확인 안하고 출고 했습니다.아우토팩토리는 오일 체인지 후에 꼭 다시한번 누유를 체크 합니다.디테일의 차이가 명품을 관리하는 노하우 입니다.
오일을 드레인 하고,볼트에 와셔를 체인지 해주고,오일을 다시 넣어 주었습니다.이게 왠 고생 입니까?정비인들 반성 합시다.
4.변속기 쪽에 누유가 있습니다.미세하게 발행하니 나이가 12살인 만큼 세척하고 차후에 확인하기로 합니다.아우토팩토리는 합리적으로 정비를 실시하여 고객님의 부담을 줄입니다.
작업 후 깨끗히 세척 해주었습니다.
엔진쪽,
변속기쪽 입니다.
5.변속기 오일레벨 스위치의 배선이 벗겨져 있습니다.쇼트의 위험이 있습니다.
다시 테이핑 해주었습니다.
6.에어백 경고등이 있어 시트쪽 배선을 확인 하였습니다.버클쪽 문제가 있어 부품을 예약 하였습니다.
이제 오늘의 작업은 전부 끝났고,이제 기본점검 후 다른 작업은 3차에 하기로 합니다.
푸조는 아무래도 부품수급이 힘듭니다.한번에 모든 작업이 완료되기는 힘드네요.
타이어 공기압은 규정치로 맞추고,브레이크 패드를 점검 합니다.
프론트 브레이크 패드는 80%이상 남아 있습니다.캘리퍼는 핑크로 도색되어 있습니다.
리어는 휠이 다릅니다.명품휠로 튜닝이 되어 있네요.뒤쪽은 열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냉각 효과가 뛰어난 휠로 교환한 상태 입니다.
리어 브레이크 패드는 80% 이상 남아 있습니다.
뒷모습이 참 아담 합니다.207cc의 장점은 역시 아담함 아니겠습니까?
프론트와 리어의 휠이 달라 특별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차가 참 작죠?세컨카로 쓰기 딱 좋습니다.아이가 있는 분들은 안타깝지만 세컨카로만 구입을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드미러에 방향지시등이 숨어 있습니다.
프론트 타이어는 70% 이상 남아 있구요,
편마모나 이상 마모도 없습니다.
리어 타이어는 60% 정도 남아 있습니다.
모든 정비를 마치고 엔진룸 크리닝을 해주었습니다.
오늘 푸조207cc 정비는 여기까지 입니다.3탄에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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