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를 고칩니다

떠나요제주도 푸름이가 살고있는곳 제주항공 빌리카 샹그릴라호텔 에어카텔 패키지 by 아빠딜러 with 장안오토랜드 & 아우토팩토리

https://www.youtube.com/watch?v=FHpn4t014eg






1일차

안녕하세요.

D님들,여기는 제주도 입니다.

봄(읭?)을 맞아 가족여행을 왔습니다.

#김포공항주차장 에 장기주차를 하고,2층에 #제주항공 으로 고고싱!가족이 많고,아이가 어린경우에는 차를 가지고 가서 주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의외로 주차비가 높지 않습니다.

#장기주차장 에는 카트가 있으니 꼭 쓰도록해요.카트타고 신난 첫째딸이에요.너무 이쁜관계로 모자이크

제주항공 데스크는 오른쪽 끝에 처박혀 있습니다.

저는 #티몬 에서 특가에 득템한 관계로 #무인발권 이 안된다네요?!줄서서 발권하고 짐도 실었습니다.

온가족의 모습입니다.어머니와 긴 여행은 처음입니다.이제부터 장모님도 어머님도 모시고 자주 여행다니기로 마음 먹었습니다.나중에,나중에 미루면 결국 못가더군요.

3층이 타는곳이니 4층 #로봇김밥 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식당을 둘러보면서 승무원이 많은곳을 일부러 찾았네요.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실물 최애템을 처음 영접한 비덕(비행기덕후) 입니다.한동안 눈을 못떼더군요.

한시간여를 날아 #제주공항 에 도착하셨습니다.연착되어 한시간 정도는 늦게 도착했네요.빨리 렌트해야 합니다.

저는 #빌리카 에서 미리 #슈퍼자차#올뉴카니발7인승 을 빌려 놓았습니다.공항 #5번게이트 에서 길을 건너 오른쪽으로 5분정도 가면 #렌트하우스 가 있고,13번 주차라인이 #빌리카 입니다.셔틀을 타고 5분가면,렌트카 사무실 입니다.싼대신 살짝 귀찮네요.그래도 올뉴카를 하루에 2만원에 사용하니 참기로 하죠.다만,아쉬운 점이 #베이비시트 를 두개 신청했는데,분명 미리 전화해서 신청했을때는 와서 해야한다더니 막상 와서 얘기하니 다 퇴근했다며,왜 미리 얘기하지 않았냐고 하네요.

내일 다시 오기로 하고,숙소인 #샹그릴라호텔 로 향했습니다.

샹그릴라 로비 모습입니다.마치 상해의 호텔에 온듯한 기분이 듭니다.

우리의 방은 5층입니다.방은 더블트윈을 미리 예약했는데,이것도 혼선이 좀 있었네요.더블싱글 방을 줘서 로비로 가서 다시 더블트윈으로 바꾸었습니다.

방은 쏘쏘...가격이 5만원이 안되니 기대 1도 안했는데,이정도면 득템 입니다.이불한채 달라해서 막내는 바닥에서 재우고 충분히 사용했습니다.참고로 #샹그릴라호텔 이용하실분들 로비나 일하시는분들이 중국분들 같습니다.주투숙객들도 중국 관광객들이 많구요.이점 참고하시구요.

넓직하니 잘썼습니다.

첫날 후기인데요.하루가 정신없이 지나갔네요.

가족여행을 하면,참 혈압오를때가 많네요.그래도,혼자 출장 다닐때보다 가족이 같이 다니니 몸은 피곤해도 마음은 편안합니다.

장안동중고차,장안평중고차,정직한딜러,아빠딜러 남철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