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철우 아빠딜러

몬스터토이즈 유아전동차 구입하였습니다 어린이날선물 5세,3세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안녕하세요,D님들,아빠딜러 입니다.

5월은 아이들에게는 신나는 한달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선물을 사주었어요.몬스터토이즈에서 구입했습니다.

집에서도 자동차를 뜯고 조립해야 하는 운명인가 봅니다.

친환경 전기차입니다.테슬라는 못사지만,마세라티와 BMW 정도는 살수있습니다.

마세라티 조립을 시작합니다.설명서가 들어있어 어렵지 않네요.십분정도 걸립니다.

완성된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입니다.기블리는 아닌거 같아요.디자인이...

이차는 3세 둘째아이 자가용 입니다.이제 첫째의 자동차를 조립해야 합니다.

BMW 전동차는 훨씬 크네요.무게가 ㅎㄷㄷ 합니다.

이렇게 몸체에 조립을 하게 되어있습니다.

심지어 보닛까지 있네요.안에 배터리가 들어있습니다.배송될때 방전의 우려가 있어 배터리는 분리해서 옵니다.

완성된 BMW X3 라고 해야할까요?외관은 X3에 가깝네요.

부피가 커서 큰일이네요.구매할땐 이렇게 큰줄 몰랐습니다.전실이 꽉 찹니다.

점점 사주고 싶은건 늘어나는데,보관할 장소도 마땅치가 않습니다.자전거도 사야하는데요.에고

요즘 자동차에 부쩍 관심이 많아진 둘째를 위해 준비한 선물인데,첫째가 뺐을까 싶어 두개를 샀네요.둘째가 자동차만 보면 뾰족한 걸로 찌르고 돌리는데,아빠 일하는걸 봐서 그럴까요?무엇이든 자기가 원하는 걸 시킬거지만,정비는 안했음 하는게 부모 맘이네요.

D님들도 5월은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