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를 팝니다

자동차 진단평가사 1급 합격한 장안동중고차 매매단지 장안오토랜드 주식회사 보증카 아빠딜러입니다 이제 진당평가사 아빠딜러라고 불러주세요

안녕하세요,D님들,아빠딜러 입니다.오늘은 여러가지 기쁜일이 겹치는 날입니다.기쁜일이 있어 이렇게 여러분에게 축하를 받으려 포스팅을 합니다.좋은일은 모두 두가지인데요.하나는 자동차진단평가사 1급에 합격한 것이고,나머지 하나는 아우토개러지의 자동차정비업 등록신청이 통과된것입니다.

이제 허가가 떨어졌다

자동차 정비업을 하기위해서는 관할구청의 허가가 필요합니다.허가도 간단한 것이 아니라 여러 부서가 서로 협의하여 허가를 내주는 것이지요.다른 업종보다 카센터는 등록이 까다로운 편입니다.다행히 보름여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한시름 놓았네요.승인에 관한 포스팅도 다음에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두번째 기쁜일은 바로 올초부터 준비한 자동차진단평가사 1급에 최종 합격한 것입니다.필기를 거쳐 실기까지 한번에 합격했습니다.필기야 기본기가 있었다고 치고 실기는 정말 특강이 아니었다면 한번에 붙기 힘들었을겁니다.이 자리를 빌어 특강을 해준 유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쯤에서 아빠딜러가 합격한 자동차진단평가사란 무엇인지 알아보죠.

자동차진단평가사는 중고자동차의 유통발전과 소비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중고자동차의 표준가격에 사용하는 사람(용도)과 관리 상태에 따라 객관적이고 공정한 중고자동차진단평가 기준을 적용하여 가치 산정 한 중고자동차의 정확한 평가가격을 제시하며, 중고자동차 성능점검 및 수출 중고자동차 차량상태 인증 능력까지 겸비한 중고 자동차전문가로서 자동차진단평가사 자격을 취득한 자입니다.

표준가격이란

신차 출고 후 외장에 대한 사고이력(단순 교환 포함)은 없으며, 일상 점검 및 교환 정비를 철저히 한 상태로 사용년이 경과한 차량을 전제로 합니다. 이후 이를 『표준차』라 합니다 표준차(차종별, 모델별, 주행거리별 등)로서 중고자동차 시장의 수요와 공급에 따른 요율과 중고자동차의 희소성에 대한 요율, 신차 출고에 따른 급격한 가치 하락에 대한 요율 등 여러 가지로 중고자동차의 가치를 변화시킬 수 있는 요소들을 전체적으로 적용하여 산출한 가격입니다.

이처럼 자동차진단평가사는 자동차와 관련된 여러 직무에 큰 경력이 되는 자격증입니다.요즘처럼 다들 새로운 일자리에 관심이 많은때에 자동차진단평가사에 한번 도전해보면 어떨까요?누구든 관심있으신 분은 저에게 상담 남겨주시면 합격에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제가 일하고 있는 장안평중고차 매매단지 장안모터프라자 303호 장안오토랜드 주식회사 입니다.저는 직업이 세개,쓰리잡 입니다.첫번째 수입중고차 매매딜러,두번째 아우토개러지 수입차정비 카센터,세번째 이베이,아마존 셀러입니다.저는 정비자격증이 있지만 딜러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싶어서 자동차진단평가사를 딴것입니다.이글을 읽는 여러분도 투잡,쓰리잡에 도전해보세요.중고차딜러는 프리랜서이니 얼마든지 본업과 병행할수 있습니다.

 

 

제가 일하는 장안모터프라자 옥상입니다.제가 처음 17년 근속하던 직장을 때려치고 장한평중고차 매매단지로 면접을 보러 오던날,이 옥상에서 다짐하고 또 다짐했습니다.나는 자동차로 꼭 성공하겠다고 말이죠.아직 7개월차 초보 딜러이지만,하나하나 단계를 밟아가는 중입니다.정비는 베테랑이지만,중고차 업계에서는 아직 꼬꼬마 입니다.앞으로 더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열심히 살아가다 보면 이렇게 자동차에 대한 상담을 해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언제나 상담창구는 열려있습니다.주저없이 상담하기시기 바랍니다.제가 모든것을 알지는 못하지만 같이 고민할 준비는 되어있습니다.

이제야말로 진정한 보증중고차,보증카를 팔수가 있는것입니다.직접 판매하는차는 직접 보증합니다.자동차정비와 자동차진단평가사 둘다 가능한 아빠딜러에게 상담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