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를 팝니다

장한평중고차 스파크LPG 판매후 엔진부조로 카센터입고 아빠딜러인천출장 2탄

이번주는 인천 출장 갈 운명인가 봅니다.어제 저녁 급하게 전화를 받았습니다.바로 올초에 장안평중고차 매매단지에서 판매한 스파크LPG 고객님이었죠.고객님은 차를 팔면 그만이냐고 짜증을 막 퍼부으셨어요.그런데,

안녕하세요,D님들,아빠딜러 입니다.여기는 지금 인천 주안동 입니다.이번주는 인천 출장의 운명인가 봅니다.

제가 올초에 장안동중고차 매매단지에서 구매 대행한 차는 스파크LPG 인데요,당시 고객님은 이혼하고 급히 차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아직 재산 분할 소송중이여서 원래 타던 고급차도 타지 못하는 상황에서 일도 해야하고 아이들 픽업도 해야하는 상황이었죠.설상가상 수중에 현금도 부족해 적당한 차를 찾기가 정말 애매한 상황이었습니다.거기에 경제활동이 오랫동안 정지되어 있던터라 카드나 중고차할부도 승인이 안돼는 상황이었습니다.그래서 고른 차가 스파크LPG 였는데요,당시에도 꽤 괜찮은 조건인게 2011년식에 무사고,핑크색이었고 내외관 상태도 깨끗했습니다.다만 키로수가 11만이여서 정비가 필요한 상황이었죠.그러나,자금 부족으로 고객과 협의하에 상품화만 시켜서 판매하였습니다.그 때 가격이 350이었으니 고객님도 정말 저렴히 구입하신터라 정비는 꼭 차후에 받으시라고 신신 당부했었죠.근데,결국 이렇게 터지네요.우선 어제 인천 선배님 LPG 전문샵에 입고를 시키고 다음날 제가 찾아뵙기로 했습니다.차가 부들부들 하다고 하는데,점화계통은 이미 수링샜다고 하니 분명 연료계통일거라 생각했습니다.다음날,아침부터 애들 둘 밥맥이고,씻기고,옷입히고 아내와 넷이 집을 나왔습니다.날씨가 너무 좋아 스파크LPG 고객님 일보고 가족끼리 나들이라도 할 요량으로 말이죠.

주안동에서 만난 고객님 뒤를 쫓아 가는 중 입니다.뒷모습이 참 커엽네요.

  •  

 

장한평중고차 스파크LPG 판매후 엔진부조로 카센터입고 아빠딜러인천 (1)

재생 수0

 

 

 

 

 

 

 

 

00:00 | 00:09

자막자막

화질 선택 옵션1080p

 

 

고객님 거주지에서 10분 정도 거리인데 너무 오래 걸리네요.제가 소개시켰지만 길 잘 아신다기에 따라갔는데,고객님 아직 연수 더하셔얄듯요.전국의 초보님들 화이팅!

  •  

 

장한평중고차 스파크LPG 판매후 엔진부조로 카센터입고 아빠딜러인천 (2)

재생 수0

 

 

 

 

 

 

 

 

00:00 | 00:03

자막자막

화질 선택 옵션1080p

 

 

결국 제가 압장서서 전문샵에 도착했습니다.선배님과는 어제 저녁에 미리 통활 하였고,고객님이 오늘 맡기신다 하여 이렇게 같이 동행해 드렸습니다.먼 길이라 짜증나지 않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신데,암요 저도 인간인지라 그럴때가 있지만,반대로 필요하니 저를 찾아주신다 생각을 하면 오히려 기분이 좋아질때도 있답니다.다만,제가 전화로 예약해 드리고 해결해드리는 경우에도 꼭 와주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만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너무 멀면 저도 물리적으로 시간이 안된답니다.

인천에서 유명한 LPG 전문샵 입니다.이 차도 몇군데서 못잡아내는 고장을 이 선배가 잡아주네요.리스펙 합니다,선배님!차를 맡기고 고객님을 제 차로 댁으로 모셔다 드리니 점심 쏘신다고 하시네요.고객님,점심 잘 얻어 먹었습니다.이제 분할도 거의 마무리 되어가니 차바꿀때 다시 전화 주신다 하시네요.이번에는 수입차라고 A6 탈거라 하십니다.제가 A4는 가지고 있는데요...껄껄

오늘 고객님 덕분에 주안까지 드라이브도 하고,점심도 얻어먹었습니다.우리 가족까지 우르르 몰려가서 점심값도 많이...다음에 소송 마무리되면 다시 연락 주십시요.

정식교육 수료도 받은 정식 매매종사원 입니다.자동차 구매대행인이라고 하죠.

장안동장안평장한평중고차

장안오토랜드 아빠딜러 아우토팩토리 남철우 입니다.자고자팝 어떤 것이든 문의 주세요.

open.kakao.com

언제든 편하게 상담하세요.

50m

© NAVER Corp.

장안오토랜드

서울특별시 성동구 용답동 238-4